NFC 노스 위크 12 주 추천: 계속 굴러갈 라이온스 베팅

NFC 북부 상위 3개 팀은 11주차에 우승을 차지했으며, 디비전 소속 4개 팀 중 3개 팀이 오늘 선발로 출전하면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게 됩니다. 디트로이트 라이온스는 잭슨빌 재규어스를 해체한 후에도 슈퍼볼 우승 후보로 계속 떠오르고 있습니다. 미네소타와 그린베이는 그다지 인상적이지는 않았지만 둘 다 우승을 차지했습니다.

시카고와의 NFC 북부 경기에서 그린베이를 커버가 아닌 노골적인 승리로 선택했다면 11주차를 3-0으로 마감했을 것입니다. 이번 주 NFL 예측 결과를 지켜보겠습니다.

이번 주에는 라이온스와 바이킹스가 로드 우승 후보로 올랐고, NFL 배당률은 그린베이가 NFC 챔피언 샌프란시스코를 상대로 홈 우승 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.

이번 주말에는 오늘 NFL 베팅을 위해 NFC 노스 팀과 관련된 세 경기를 미리 살펴보겠습니다.

동료 루키 로마 오둔제가 D.J. 무어와 키넌 앨런의 리시버로 합류하면서 시카고 베어스 쿼터백 케일럽 윌리엄스가 첫 스냅을 찍기 전에 NFL 오펜시브 올해의 신인상을 수여할 준비가 된 선수들이 있었습니다.

안타깝게도 윌리엄스는 NFL에서 최악의 공격 라인 뒤에서 뛰고 있으며, 12주차에 8-2 미네소타 바이킹스가 솔저 필드에 진출하면서 베어스는 NFC 북부에서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.

바이킹스 대 베어스 베팅 트렌드에 따르면 미네소타는 지난 4경기에서 20, 21, 12, 23득점을 기록했습니다. 두 팀이 마지막으로 만났을 때 시카고는 터치다운을 기록하지 않고 3점 차 약체로 12-10으로 승리했습니다. 39세 이하로 경기를 풀어보세요.

NFL 부상 보고서를 주시하여 미네소타 리시버 조던 애디슨과 시카고 공격 라인맨 테븐 젠킨스, 수비수 도미니크 로빈슨의 상태를 확인하세요.

토토사이트

 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